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예약 후기 : ZUM 허브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조명도 잔잔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해외여행 예약이 혹시나 잘못될까 하는 불안감은 NO! KKday 앱에서 고객센터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상담할 수 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저는 조심스럽게 보통 남자 마사지사 직원분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마사지샵의 남자 직원분들이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겪었던 남자 직원분들이 손이 크고 압이 좋으시더라고요.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많은 스태프들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구글 지도에 보라카이 차스파 검색하고 찾아가면 찾기 쉬울것이야. 차 타고 내리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리니까 그냥 필리핀 공기 마시며 걷는것이지.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질병 유무 등 개인 정보와 마사지를 집중 받고 싶은 곳과 피하는 곳을 알리는 용지를 간단히 작성한다.

 

종아리랑 허벅지도 조금씩은 풀어주시는데 발이 95% 정도. 너무 많은 기대를 하기보다는 200밧 (한국 돈 7500원 정도)에 한 시간 편하게 쉰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과적으로 저희 셋다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피로를 풀 수 있었던 마사지 시간이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예약 후기 : ZUM 허브”

Leave a Reply

Gravatar